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육아가이드

육아가이드

여름유아용품! 선크림, 쿨시트 이외에 어떤 걸 준비해야지?

라이크아임파이브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더운 여름, 유아선크림도 필수지만 더 필요한 거 없나?

아기용품, 여름에 꼭 필요한 것은 이것!

작년에도 폭염으로 힘들었는데. 올해도 폭염이라니 ㅠㅠ

이럴 때일수록 연약한 우리 아기들은 더위에 쉽게 지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마스크까지 쓰고 다녀야 하니~ 아이를 위한 시원한 여름 용품들 꼭 챙겨야 겠죠?


외출할때 꼭 챙기세요! 

유아썬크림(어른용 NONO 반드시 아이용으로)

외출 30분 전 피부에 유아선크림 제품을 발라주세요. 세계 보건기구(WHO)는 이같은 자외선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생후 6개워부터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권장하고 있어요.

이때 반드시 아이용 선크림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기용과 어른용 자외선 차단제의 차이는 ‘피부표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아기용은 말 그대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성 제품’인 반면에 어른용은 ‘기능성을 더한 화장품’에 더 가깝다는 말과 같은데요. 결국 어른용 선크림에는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높은 커버력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화학물질을 추가로 들어있어요. 그래서 성인용 자외선차단제를 연한 아기피부에 사용하는 것은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선케어세트(스크린+선클렌징패드)

* 추천이유

안전한 무기자차 선크림인데 백탁현상이 없고 촉촉하게 빡빡함 없이 잘 발려요.

아이들 선크림 발라줄때마다 뻑뻑함때문에 시간이 오래걸렸는데 순식간에 골고루 펴바를 수 있고 눈시림이 없어 엄마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 살짝 톤업크림 느낌도 난답니다.선크렌징패드는 물없이 순식간에 선크림을 지울 수 있어 아이들이 잠들어도 쉽게 세안할 수 있어요.

>>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스크린 ㄱ 굼 굼

>> 라이크아임파이브 선클렌징 패드 박스형

>> 라이크아임파이브 선클렌징 패드 리뉴얼 파우치형













라이

fkdl


모기퇴치용품 

야외로 나간다면 모기를 비롯한 해충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수 있는 모기기피제 등을 챙겨주세요. 단, 모기기피제로 인해 피부 트러블 등이 생기지 않도록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100% 천연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쿨시트

더운 여름 유모차나 카시트에 오래 앉아 있게 되면 등에 땀이 차기 쉬운데요. 유모차와 카시트에 쿨시트를 깔아주면 땀이 차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요. 쿨시트는 땀을 잘 흡수할 뿐 아니라 빨리 마르는 소재, 거기에 통기성과 시원함까지 느낄 수 있는 에어매시 등의 소재로 된 제품을 선택해주시고, 세척 또한 쉬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쿨시트가 유모차나 카시트에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유모차 커버

유모차 커버는 여름철 자외선과 해충뿐 아니라 비가 내릴 경우 비바람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예요. 또한 과도하게 냉방을 하고 있는 실내에 들어가야 할 경우 갑작스러운 온도 변화 등으로 생길 수 있는 여름 감기 및 냉방병 등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수도 있습니다.

유모차 커버는 끈이나 벨크로(찍찍이) 등으로 쉽게 장착하고 벗겨낼 수 있는 제품이 좋으며, 간단하게 자주 

사용하는 아기 용품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휴대용 선풍기

휴대용 선풍기를 유모차 또는 아기띠에 장착하면 더위로부터 땀을 식힐 수 있습니다.

온도에 따라 풍속을 조절할 수 있으며 고정 집게가 단단해 쉽게 흔들리지 않는 제품이 좋아요. 또한 회전하는 선풍기 날개로 인해 손이 다치지 않도록 선풍기 망이 촘촘하거나 선풍기 날개가 부드러운 재질로 된 제품을 선택하세요.

차량용 햇빛가리개

아이들이 피부는 어른에 비해 자외선에 매우 취약합니다. 아기들이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트러블을 비롯해 일광 화상, 고열 현상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차량으로 이동할 계획이 있다면 차량용 햇빛가리개를 설치해주세요.


수딩젤

여름철은 다른 계절에 비해 땀띠가 생기기 매우 쉬운데요. 수딩젤은 여름철 자외선의 열기를 낮춰주고 수분 공급을 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땀띠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썸머기저귀

기저귀 발진은 습한 환경에서 잘 생기는데요. 여름의 경우 땀도 흘리고 온도 또한 높아 기저귀 발진이 다른 계절에 비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습한 환경이 생기지 않도록 기저귀를 자주 갈아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흡습성이 좋고 통기성이 강화된 여름용 기저귀를 선택한다면 보송보송한 아기 엉덩이 피부를 지켜줄 수 있어요.


젖병소독기

여름철은 습하고 더운 날씨로 인해 세균의 활동 또한 활발해집니다. 따라서 아이의 입과 손에 닿는 제품은 자주 소독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더운 날 열탕소독을 하는 것은 쉽지 않아요.

따라서 여름철 젖병과 젖꼭지, 치발기, 유아식기, 숟가락, 포크 등을 효율적으로 소독해 보관할 수 있는 젖병소독기를 준비해주면 좋아요.


쿨매트

열대야로 인해 아이가 잠을 잘 이루지 못한다면 쿨매트를 이용해보세요.

쿨매트는 인견 등과 같은 시원한 여름 소재를 엠보싱 처리해 살에 잘 달라붙지 않고 통풍이 잘 되도록 한 제품, 에어매시 소재 등을 이용해 통기성과 함께 약간의 쿠션감을 주는 제품, 시원한 느낌을 주는 젤이 충전재로 들어간 젤매트로 크게 구분 지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정의 선호도에 맞는 쿨매트를 선택해 아기가 시원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올 여름 더위뿐만 아니라 코로나19와도 싸워야 하죠.

모두 힘들겠지만 잘 버텨내자구요!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맘톡에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