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현재 위치
  1. 회사소개

BRAND STORY

 

`로희맘` 유진을 중심으로 전문 3사가 만든 `라이크아임파이브`


유진을 주축으로 스킨케어 제품 개발을 위해 만든 기업 `에이가(A-ga)`와 제조 및 국내외 유통으로 뷰티 & 헬스 분야에서 탄탄하게 포지셔닝 하고 있는 기업 `뷰티팩토리(Beautyfactory)`, 그리고 브랜딩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인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커뮤즈파트너스(Commuz Partners)` 등 전문 3사가 의기투합해 만든 브랜드가 `라이크아임파이브`이다.


유진은 `에이가`를 통해,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하고 있다. `겟잇뷰티` 초대진행자이자 세 권의 뷰티 단행본을 낸 유진이 아이를 키우며 느낀 요구와 바람을 브랜드와 제품에 담았다. 오랜 시간 `라이크아임파이브`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 성분 등 브랜드와 상품 기획을 직접 진두지휘하고, 지난 6월에 론칭했다.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아이 피부를 지키기 위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고, 동물실험을 전혀 하지 않으며, 패키지 또한 산림보호 인증인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를 사용했다.


`뷰티팩토리`는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의 개발 및 제조, 패키징, 국내외 유통을 도맡는다. 이미 다수의 국내 브랜드를 뷰티 강국인 미국, 프랑스, 영국 등에 안착시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뷰티팩토리`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은 미국 CVS Pharmacy 5천500여 개 매장은 물론, `올리브영`과 일본 버라이어티 샵 등 전세계에 입점해 있다.


`커뮤즈파트너스`는 브랜드 전자상거래 전반과 홈페이지, 온라인 유통, 온ㆍ오프라인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한다. 전문 `인큐베이팅`을 내세워 상생 마케팅을 추구하며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을 4년 만에 브랜드 1위로 끌어올렸다. 연 매출 1억에 못 미치던 `가누다`를 3년 만에 300억 원을 넘어 서는 국내 굴지의 기능성 베개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과거 무수히 많은 브랜드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SNS와 디지털 마케팅 등 소비자와의 온라인 접점을 위해 활약 중이다. 단순히 이미지 마케팅이 아니라 소비자들과 호흡하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5555명의 아이들에게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을 선물하는 `5555 해피 스킨 셰어링` 론칭 이벤트를 기획, 실시했다. 최근 자외선 카메라로 촬영한 독특한 선크림 실험 영상이 빠른 속도로 30만 뷰의 호응을 얻으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각 분야 전문 기업 3사가 함께 전개하는 `라이크아임파이브`는 기획 단계부터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만들어졌다. `쿠딩` 입점을 시작으로, 곧 해외 시장 개척 소식을 기대하고 있다.


위치



장바구니
0